2021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오늘 개막, 유튜브 생중계

제공: 평창국제평화영화제 

2021년 평창국제평화영화제가 오늘 개막한다. 6월 17일부터 22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일원에서 열리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개막식 사회는 배우 공승연이 맡았다. 국악인 김준수와 두번째달 그리고 완이화가 함께하는 개막 공연, 개막작 <무녀도>가 상영된다. 이번 개막식은 오후 7시 30분 평창 올림픽메달플라자에서 개최되며 영화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외에도 새터민의 초상을 유럽 작가의 시선으로 담은 ‘UNPERSON 팀 프랑코 사진전’부터, 올해 개막작 <무녀도>를 연출한 안재훈 감독 스튜디오와 함께하는 ‘연필로 명상하기 안재훈 감독전’, 영화 제작 기획 아이템을 발굴하는 ‘피칭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올해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수확기에 실제 감자저장고로 운영되는 감자창고 시네마, 지역 축제 공간인 어울마당, 대관령트레이닝센터 등 다양한 이색 상영관을 조성했으며 올림픽메달플라자와 평창바위공원, 진부면민체육공원 등에서 야외 상영이 진행된다.

 

개막식을 비롯한 모든 행사 공간에서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한 방역 지침이 철저히 준수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세계적인 동영상 소프트웨어 VEGAS Pro의 MAGIX, 사운드캣 독점 계약

[ TREND&GENRE] 1990년대 한국 대중음악사 : 다양성과 글로벌화의 시대

사운드캣, 장안종합사회복지관에 음향기기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