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5SOS'의 메인 보컬 루크 헤밍스(Luke Hemmings), 솔로 데뷔 싱글 Starting Line 발매!!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제공: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70억 스트리밍 신화를 이룬 밴드 파이브 세컨즈 오브 서머(5SOS, 5 Seconds of Summer)의 메인 보컬 루크 헤밍스(Luke Hemmings)가 신곡 'Starting Line'과 함께 솔로로 데뷔한다. 루크 헤밍스는 준수한 외모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미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곡은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경쾌한 락 열풍의 선두에 자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크 헤밍스는 밴드 파이브 세컨즈 오브 서머의 메인 보컬, 기타리스트이다. 파이브 세컨즈 오브 서머는 데뷔 앨범을 빌보드 차트 1위에 올린 후, 최근에는 누적 앨범 판매 1,0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연일 승승장구하고 있는 호주의 4인조 팝 펑크 밴드이다. 국내에서는 일찍이 지난 2017년 내한해 오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에게 그 이름을 각인했다. 또한 2019년에는 라디오 방송 '배철수의 음악캠프', 인기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이 때 루크 헤밍스는 특유의 소년미와 친화력으로 한국 팬들에게 큰 호감을 남기기도 했다
루크 헤밍스는 일찍이 파이브 세컨즈 오브 서머로 이름을 널리 알렸었기에, 이번 홀로서기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가 적지 않다. 팬들은 루크 헤밍스의 매력으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음악성을 꼽는다. 14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음악을 시작해 밴드 결성을 주도했고 록 음악에 걸맞는 시원한 목소리에 작사작곡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루크 헤밍스는 약 69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SNS에서 '동양인 혐오 반대(Anti-Asian Violence)' 운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그 사회적 역할까지 다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공: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신곡 'Starting Line'은 아름다운 신스 사운드와 피아노 선율로 전반부를 꾸민 뒤, 묵직한 밴드 사운드로 몰입도를 높여 호소력을 극대화한다. 이번 신곡에서 루크 헤밍스는 누구나 공감할 법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노래했다. 감미로운 분위기에서 점차 고조되는 서사적 구성도 매력적이다. 여기에 루크 헤밍스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사인 사운드캣 에서 10월부터 MAGIX사와의 독점 계약으로 Vegas Pro 등 전 품목 국내 유통을 개시합니다. MAGIX는 25년간 전 세계의 비디오 및 오디오 환경을 위한 최첨단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온 독일 회사입니다. MAGIX의 소프트웨어는 세계 유명 영화제의 수상작들과 각국의 음악 차트를 석권한 프로덕션에서 핵심 프로그램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전세계 3천 5백만명의 유저들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대표적인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VEGAS의 최신 버전 VEGAS Pro 18 또한 국내 정식 출시됩니다. VEGAS Pro 18 기존의 기능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되었으며, AI에 기반한 새로운 기능들과 하드웨어 엑셀레이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욱 강력하고 편의성 높은 편집툴로 발전하였습니다. -주요 특징- Style transfer Intel OpenVINO 테크놀로지의 하드웨어 엑셀레이션을 통해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가 그린 그림과 같은 시각 효과를 여러분의 비디오에 적용시켜 매우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있는 느낌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Colorization Colorization 또한 Intel OpenViNO의 하드웨어 엑셀레이션 기술을 통해 여러분의 흑백 이미지에 생생함을 불어넣어 마치 역사 속의 한 장면과 같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Motion Tracking 직관적으로 바뀐 새로운 모션 트래킹 패널을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션 트래킹 정보를 위치 인식 기능이 있는 특정 플러그인으로 쉽게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Flicker filter 네온 조명과 같은 빛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디오의 깜박임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는 플리커 컨트롤 필터를 사용하여 비디오 플리커를 특수 이펙트로 추가하십시오. Video Noise Reduction 저조도 및 비디오의 노이즈를 줄여 거칠고 불분명한 비디오 푸티지를 복구시킵니다. 디노이즈 필터를 사...
KOREAN POP MUSIC HISTORY OF THE 1990S 1990년대는 한국 대중음악이 급격한 변화를 겪으며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이 공존하게 된 시기이다. 이 시기는 경제적 성장과 사회적 변화가 맞물리며, 대중음악이 새로운 정체성을 찾는 과정에서 글로벌화의 영향을 받았다. 음악은 단순한 오락을 넘어,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는 중요한 매체로 자리 잡았다. 록과 힙합의 부상 1990년대 초반, 한국은 민주화 이후 새로운 사회적 환경을 맞이했다. 이러한 변화는 대중음악에도 큰 영향을 미쳤고, 아티스트들은 보다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시기에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비판과 메시지를 담은 곡 들이 많이 발표되었으며,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의 등장은 한국 대중음악의 판도를 바꾸는 계기가 되었다. 그들의 "난 알아요"는 젊은 세대의 정서를 대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 서태지와 아이들 - 난 알아요 ▲ 서태지와 아이들 - 하여가 발라드의 황금기 1990년대는 발라드 장르의 황금기로 불리며, 조용필, 이문세, 박정현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활발히 활동했다. 특히, 조용필의 "허공"과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며 사랑 받았다. 이 시기의 발라드는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박정현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나는 가수다 O.S.T) ▲ 조용필- 허공 글로벌화와 대중문화의 변화 1990년대 중반, 한국 대중음악은 글로벌화의 영향을 받아 새로운 변화를 겪었다. 해외 아티스트와의 협업,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융합 이 이루어지며 음악 시장이 다변화되었다. 이 시기에 등장한 뮤직비디오는 단순한 홍보 수단을 넘어, 아티스트의 음악 세계를 시각적으 로 표현하는 중요한 매체로 자리 잡았다. 특히, H.O.T.와 같은 아이돌 그룹이 등장하면서, 대중문화의 중심이 대중음악으로 이동하게 되었다. ...
제공: 사운드캣 국내 최대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사 사운드캣이 지난 5월,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에 노인들을 위한 헤드폰 및 건반을 기증함을 시작으로,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이어폰 32종(약 500만원 상당)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장안종합사회복지관은 한부모, 다문화, 경계선 지능 아동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문 사회 복지 프로그램을 개발 및 실시하고 있는 복지 재단이다. 기부된 이어폰은 아이들의 즐거운 음악 청취 생활에 사용됨과 동시에 비대면 교육활동에 중요한 청취 및 소통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제공: 사운드캣 사운드캣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 전반에서 음악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댓글 쓰기